자유게시판

양재동흥신소 없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20 02:28

본문

그렇다면 비교해보세요!

남편은 결혼을 하고나서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였어요.
원래는 저에게 굉장히 다정하고 가정적인 모습만을 보이던 사람이었어요.
또 연애시절에도 제가 제 돈으로 번 모든 돈을 다 저축하게 만들 정도로 저와의 미래를 꿈꾸던 사람이었죠. 남편이 벌어다준 돈으로 생활할 정도였고 남편은 그에 대해 아무말도 하지 않았어요.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자신은 어느 정도 집안에서 기대하는게 있어 괜찮다며 항상 자신의 돈을 쓰게 만들었죠. 전 미안하면서도 고마웠고 저와의 미래를 생각해주는 남편이 참 사랑스러웠어요.
이런 남자라면 결혼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생겨서 결혼을 하게 되었죠. 그렇게 행복한 결혼생활이 계속될줄로만 알았어요.
하지만 그것은 저의 착각이었고 남편은 완전히 돌변하게 되었죠.

남편은 결혼하고 나서 초반에는 이전과 같았어요.
하지만 점점 자신의 본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했어요.
남편의 집안이 유복해 저는 거의 혼수만 해오기는 했지만 남편이 그로 인해 저를 무시할 것이란 생각은 못했어요.
하지만 남편은 언젠가부터 저를 무시하는 단어들을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저는 한두번은 실수라고 생각했지만 가면 갈수록 그런 단어를 사용하는 남편을 보면서 저에 대한 생각이 어떤지 확고해졌죠. 그렇게 남편과 말다툼을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남편은 자신이 그렇게 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듯이 행동하더군요.

저는 그런 남편의 태도가 너무 어이없었어요.
사랑해서 결혼한 것인데 어떻게 상하관계가 있을 수 있나요. 남편은 마치 자신이 위이고 저는 아래인 듯이 얘기했어요.
자신이 벌어다주는 수입으로 살아가고 있으니 당연히 자신이 어느 정도는 무시하는 발언을 해도 된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정 억울하다면 자신보다 더 벌어오라며 으름장을 놓곤 했어요.
하지만 전 남편의 그 말이 너무 억울했어요.
남편이 저에게 일을 그만두고 가정에 집중하면 안되겠냐며 설득했었거든요.

저는 저의 경력을 잃고 싶지 않았지만 간곡히 설득하는 남편에게 못 이겨 결국은 직장을 그만두게 되었어요.
그렇게 지금은 직장을 다니지 않고 가정에만 몰두하고 있는데 남편이 그런 식으로 저를 비하하더군요.
전 처음부터 이럴려고 직장을 그만두게 했나 싶어서 배신감이 들더라고요. 처음부터 이럴 생각이었다면 저 또한 절대 그만두지 않았을텐데 정말 후회가 되었어요.
하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었고 다시 되돌릴수도 없었죠. 그렇게 남편과 대화가 통하지 않는 채로 오랜 시간이 흘렀어요.

남편은 무시하는 것이 당연한 처사가 되었고 전 오랫동안 참았어요.
살림살이에 대해서 늘 간섭하고 타박하고 스트레스를 주는 남편을 도저히 참을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한번은 정말 크게 싸우게 되었죠. 그런데 남편이 기어코 일을 저지르고 말았어요.
저에게 손을 올리게 된거죠. 전 너무도 충격을 받아서 짐을 싸서 집을 나오게 되었어요.
친정으로 가서 지내고 있는데 남편이 계속해서 연락이 오더군요.
이번엔 자신이 심했다며 다신 그러지 않을테니 제발 돌아오라면서 말이죠.

전 남편과 대화하는 것조차 무서워서 친정에서 한동안 지냈어요.
그런데 끈질기게 남편이 계속해서 붙잡자 결국엔 돌아가게 되었죠. 그런데 돌아가도 남편은 변하지 않았어요.
처음엔 잘해주면서 제 마음을 안심시켜놓았다가 또 다시 스트레스를 주기 시작했죠. 결국 저는 또 폭발해서 남편과 크게 싸우게 되었고 남편은 화를 참지 못한 채 가구를 부수더라고요. 그 모습을 보고선 전 다신 돌아오지 않을 각오로 집을 나오게 되었죠.

그렇게 한참을 친정에서 지내면서 남편과 완전히 연을 끊은 상태로 있었어요.
그러다가 결국 남편과 대화라도 해봐야지 라는 생각이 들었고 시간이 꽤 흐른 후에 남편을 찾아가게 되었죠. 그런데 거기에서 충격적인 모습을 보게 되었어요.
집으로 들어가자 여자신발이 보이더군요.
보자마자 외도를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대로 집을 나와버렸어요.
도저히 남편과 상간녀가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없었거든요.
그렇게 집을 나와선 친정으로 향했고 부모님께 모든 실상을 말하고 이혼을 준비하겠다고 했죠.

저희 부모님도 그에 동의하시어 저와 함께 이혼소송에 대해서 알아봐주셨어요.
이것 저것 알아보다보니 증거가 정말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증거를 얻기 위해 한참을 찾다보니 양재동흥신소 업체가 있더군요.
여기는 증거를 얻어주는 전문적인 업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찾다보니 양재동흥신소 합법 탐정을 알게 되었죠.

여기는 얼굴을 드러내고 운영하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또 유x브도 운영하고 교육도 진행하고 사무실도 갖추고 있더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무실을 방문했는데 일반 사무실과 다를 바가 없었어요.
직원들도 일반 사무실에 있는 직원들같았고 그렇게 믿음이 가서 의뢰하게 되었네요.
의뢰하고 나서 마음졸이며 기다리니 결과물을 주시더라고요.

양재동흥신소 결과물은 남편이 상간녀와 외도정황이 가득한 증거들이었는데요.
증거들을 보니 또 마음이 힘들었어요.
저는 혼자 상처받아 힘들어하는데 남편은 상간녀와 행복하게 지낼 생각을 하니 그 사람이 죽도록 밉더라고요. 그런 마음도 뒤로 한채 이혼소송을 바로 진행하게 되었어요.
이혼 청구 소송은 증거가 있으니 확실히 빠르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증거가 너무 명확하다보니 이혼사유가 남편에게 있다는 것을 한번에 증명할 수 있었죠. 남편은 제가 이렇게까지 할 것이란 생각을 못했는지 굉장히 당황해하더군요.
전 그 모습을 보면서 조금이나마 시원함을 느꼈고 이렇게까지 도와주신 양재동흥신소 합법 탐정에 정말 감사했어요.
증거가 아니었다면 결코 보지 못했을 시원함이었죠. 그래서 너무도 감사했고 지금은 남편과 완전히 남남이 되었는데 너무 자유롭고 좋네요.
늘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살았는데 이젠 그러지 않아도 되서 너무 행복합니다.

대표번호1877-2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