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분당흥신소 오래 운영한 원로에게 믿고 맡기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6-17 22:18

본문

시간이 흐를수록 삶의 질은 높아지고, 편리해지고 있는 세상! 그런데 어떤 면에서는 아주 중요한 것을 잃어버리고 사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가장 믿고 의지해야 할 부부 사이 외도 문제나 말 하기 힘든 고민으로 분당흥신소 세이프앤굿을 찾는 분들은 더 늘어나고 있는 듯 하네요! 가정사 해결책 마련을 위해 이 업체, 저 업체 문의 할때마다 더 힘이 빠지고, 걱정이 생기신다면 세이프앤굿이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사연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저희 부부는 40대 초반이며 아이는 하나 있습니다. 아내는 맞벌이를 한참 하다가 일이 너무 힘들다며 관두고 지금은 가정주부입니다.
한 1년 정도는 집을 깔끔하게 유지하더니 그 이후로는 집을 비워놓고 자꾸 어디론가 밖으로만 돕니다. 적당히 놀고 들어와서 집안일을 챙겼으면 좋겠는데 8시. 9시쯤 들어와서 씻고 제대로 정리하지 않은 채 자버립니다.

그리고 밤에 외출을 해서 술에 취해서 새벽에 들어오는 날이 일주일에 한두 번은 꼭 있습니다.. 처음엔 참아주었으나 저도 사람인지라 점점 화가 나더군요.
하루는 와이프가 술에 거나하게 취해서 들어와서 바로 뻗길래 저는 핸드폰을 열어봤습니다. 확인해 보니 모임을 여러 개 하고 있더군요.

그리고 속으로는 와이프를 의심하고 있지만 티를 내지 않았죠. 그러다가 제 동방자의 명의로 그 모임에 가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모임 사진들을 볼 수 있었는데 어이가 없었습니다. 남녀가 신나게 놀러 다녔더군요.
와이프도 빠지는 곳 없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리도 이번 주말에 맥주 번개가 있다며 모이자고 하길래 저는 장소를 알아놓고 주말이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사전에 와이프한테는 약속이 있다고 해놨습니다.

당일 공지했던 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모였고 한 7~8명 정도가 신나게 술을 마셨습니다. 저는 확인만 하고 차에 앉아있다가 그들의 모임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한 시간 반 정도가 지나니 하나둘씩 나오더군요.
저는 친구차에서 꼼짝없이 기다렸더니 제 아내와 어떤 남자가 함께 차를 타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바로 따라갔죠. 시내에서 조금 벗어난 조용한 동네로 가더니 와인바 같은 곳을 갔습니다. 둘은 오붓하게 술을 한잔 더하더군요.

제가 밖에서 지켜보니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둘은 식사를 하면서도 툭툭 스킨십을 하고 행복해하더군요. 지켜보고 있으려니 화가 치밀었지만 꾹 참았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는 둘이 다정하게 손을 잡고 나오더군요.
더 이상 지켜볼 필요가 없었습니다. 외도가 맞는 거죠. 저는 떨리는 마음으로 차를 타고 집으로 왔습니다. 집에 와서 괴로운 마음에 밖에서 담x를 몇 개 태우고 있으니 저 멀리서 차가 오더군요.

그 차가 저희 아파트로 향해 오는 걸 포착했습니다. 아내는 입구에서 차에서 내려서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아직 아내에게는 아무런 내색조차 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법에 따라 쓰일만한 증거는 이미 분당흥신소 세이프앤굿 탐정을 통해 수집한 상태이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보다가 결정을 내리기로 했습니다.

서로 대화가 없고 마음이 멀어지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을 하셔서 앞으로 어떻게 할지 대처 절차을 알고 현명하게 헤쳐나가시는 것이 가장 좋고 현명한 방법 입니다.
당연히 멀어질 수 밖에 없으며 배우자의 일탈행위은 더욱 심각한 수준으로 넘어설 가능성이 커집니다.
초기에 쉽게 해결할 수 있던 문제가 심각한 수준을 넘어서면 그땐 아무런 해결 방법도 없습니다. 마음이 돌아선 후에 아무리 좋은 방법을 쓴다 한들 그것이 효과가 있겠습니까?
외도한 남편을 바로 잡는 것은 초반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내와 남편의 역할이 그 만큼 중요합니다. 당신의 행동으로 외도를 멈추게 할지 이어할지 결정이 되는 것 입니다.

내연녀, 내연남만 해결된다면 가정에 혼란이 생길 일이 없습니다. 배우자 또한 자연스럽게 자신의 역할을 하기 위해 가정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문제는 바로 배우자 외도 상대 입니다. 외도 상대가 내 배우자와 붙어 있는 상황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외도 상대와 멀어지면 갈 곳을 잃은 배우자는 아내를 그리고 남편을 그리워합니다. 지금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분당흥신소 세이프앤굿에게 도움을 요청해 불륜증거를 잡는 것입니다. 외도 증거 없이는 내 배우자의 외도가 사실인지 조차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불안전한 가정생활을 원하지 않는 다면 배우자바람 화만 내지 마시고 어떤 방법으로 풀어볼까를 먼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화는 언제든 낼 수 있습니다. 지금 중요한 것은 가정을 지키는 것입니다. 시간은 한번 지나가면 돌아오지 않습니다.
후회라는 단어를 남기거나 생각하기 싫으시다면 최선이라는 단어를 실천으로 옮겨야 합니다. 노력하는 자를 세상은 배신하지 않는 다는 말이 있습니다.
분당흥신소 세이프앤굿과 조력하는 등,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면 좋은 결과를 가져오고 좋은 결과는 불안전한 가정생활을 행복한 가정으로 바뀌게 해 줄 것 입니다.

대표번호1877-8789